thumbnail
  • 광주광역시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5

[광주 충장로] 샤인메이크업 스튜디오 13-2차

메이크업+헤어+스튜디오

  • 3 5
thumbnail
  • 광진/동대문/중랑구/성북구/강북/도봉구/노원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4

[서울 광진구] 비스코헬스케어 테마클럽 1-7차

헬스 1개월 (GX프로그램 포함) + 1:1 PT 1회 + 1:1 필라테스 1회

  • 0 4
thumbnail
  • 광진/동대문/중랑구/성북구/강북/도봉구/노원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5

[서울 광진구] 비스코헬스케어 강변클럽 2-6차

헬스 1개월 + 1:1 PT 1회 + 6:1 필라테스 1회

  • 0 5
thumbnail
  • 강남/동작/서초/송파/강동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3

[서울 서초구] 짐에브리원 이수점 4-5차

PT 2회

  • 0 3
thumbnail
  • 고양/김포/파주/양주/동두천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3

[경기 김포시] 살롱에이메이크업 3-16차

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

  • 0 3
thumbnail
  • 광주광역시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5

[광주 상무지구] 웨이비 메이크업 1-10차

헤어메이크업+웨딩드레스 피팅

  • 0 5
thumbnail
  • 광주광역시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1

[광주 남구] 참좋은참치 1-6차

참치 2인 (72,000원 상당)

  • 14 1
thumbnail
  • 광주광역시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2

[광주 상무지구] WE휘트니스 상무점 4-6차

1개월 회원권(GX포함) + 1:1 개인 PT 1회권 + 그룹 필라테스 1회 또는 1:1 개인 필라테스 1회권

  • 2 2
thumbnail
  • 광주광역시
  • 마감
  • 모집인원 1

[광주 상무지구] 필라바디 필라테스 1-8차

개인레슨 1회 + 4:1 그룹 필라테스 1회

  • 0 1
thumbnail
  • 성남/과천/광주/이천/여주/양평/가평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5

[경기 성남] 위례프롬필라테스 1-3차

개인레슨 1회 + 4:1 그룹 필라테스 1회

  • 0 5
image
인졸미님의 리뷰
상무지구메이크업 예쁘게 잘해주는 광주 웨이비메이크업 추천
화장은 데일리,면접,피로연,결혼식헤어 메이크업,사진메이크업 등등 상황에 맞게 해주시고 저 이날 화장을 너~~무 예쁘게해주셔서 인생샷 찍었습니다
image
써엉94님의 리뷰
[헬로그래피] 송파 프로필 사진 잘 찍는 곳, 프로필사진 추천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아직 보정본을 받기 전이지만, 이미 만족도는 100%입니다. 원본사진을 보기가 민망스럽지 않은건 여기가 처음이었습니다
image
로라톨님의 리뷰
수완지구피부관리 에스테티아 수완1호점에서 윤곽관리 받아보기!
마사지를 하면서 점점 강도가 세지고 직원분의 손놀림에 놀라는 시간 만약에 아프시면 말씀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시원해서 진짜 좋았어요
image
모노인메이커님의 리뷰
상무지구카페 오스테리아12 CAFÉ 뷰가 좋아:)
숨 막히는 도심 속 작은 오두막을 보는 듯한 건물이 눈앞에 펼쳐지는데 여긴 어디? 동화 속 마을에 온듯한 기분이 들어서 너무 행복한 저녁이 되었답니다.
image
요요걸님의 리뷰
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24시 밀양순대돼지국밥
야들야들하고 질좋은 돼지고기가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입안 가득 담백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
image
오늘의유나님의 리뷰
프로필사진 잘찍는 곳, 잠실 사진관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개인 프로필촬영 완전 추천!!
관공서,기관,회사 등의 사진촬영 이력도 있는 실장님이라 그런지 촬영부터 보정까지 실력도,센스도 넘치셨어요!
image
릴리톨님의 리뷰
광주 메이크업샵 / 상무지구 웨이비메이크업에서 웨딩드레스 피팅까지 (데일리메이크업 받기 추천)
헤어+메이크업+웨딩드레스 피팅을 한번에 느껴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한번 해볼까~ 하고 방문했어요. 지금 받아보구! 맘에 들면 중요한 날에 고민 없이 방문하면 좋으니까요 헷 ♥
image
니나윤님의 리뷰
거북목, 척추틀어짐, 통증에 좋은 동탄자세교정 엔씨알NCR 슬링운동센터
전과 비교하면 몸도 바로서고 (신기하게 키도 조금 컸다) 붉은색 압력이 한쪽만 있다가 몸 전체에 고루 퍼진것을 알 수 있다. 1회만에 이런 변화가 있다는게 신기했다
image
easthoney님의 리뷰
상무지구 레스토랑 오일 파스타, 이베리코 스테이크 마륵동맛집 오스테리아 12
상무지구 분위기좋은맛집인데도 음식까지 잘하네???ㅋㅋㅋ 너무 잘 먹어서 그런가 또 생각나네요,
image
광주반하다님의 리뷰
광주참치 맛집 참좋은참치 봉선동맛집
참치도 무한리필이라 많이도 먹었어요 사장님도,직원분들도 얼마나 친절한지 참치 떨어지기 무섭게 가져다 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