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 광주광역시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1

[광주 수완지구] 에스테티아 수완1호점 5-6차

춤추는 윤곽관리

  • 1 1
thumbnail
  • 강남/동작/서초/송파/강동
  • 8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10

[서울 강남구] 미미갈비 2차

미미모듬 400g + 키조개관자 묵은지 1접시 + 차돌된장라면 or 차돌볶음밥

  • 1 10
thumbnail
  • 마포/서대문/은평/종로/중구/용산/성동구
  • 마감
  • 모집인원 1

[서울 성동구] 왕십리 호야네족발 16-4차

족발+막국수, 보쌈+막국수, 불족발+막국수

  • 2 1
thumbnail
  • 마포/서대문/은평/종로/중구/용산/성동구
  • 7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2

[서울 마포구] 모야(MOYA) 1-6차

1인 1메뉴 (최대 4인까지)

  • 1 2
thumbnail
  • 부산
  • 8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5

[부산 금정구] 스튜디오CK 1-8차

커플사진 or 우정사진 or 컬러증명사진

  • 0 5
thumbnail
  • 강남/동작/서초/송파/강동
  • 8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5

[서울 강남구] 슬림투바디짐 8-3차

1개월 이용권+PT 2회+샐러드2개

  • 0 5
thumbnail
  • 대구
  • 7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3

[대구 수성구] 뷰티영테라피 1-2차

임산부관리, 여드름관리, 예민관리, 물광관리, 재생술 중 택1

  • 5 3
thumbnail
  • 부산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5

[부산 해운대] 밀양순대돼지국밥 7-12차

3만원 식사 이용권

  • 0 5
thumbnail
  • 광주광역시
  • 2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1

[광주 충장로] 샤인메이크업 스튜디오 9-6차

메이크업+헤어+스튜디오

  • 0 1
thumbnail
  • 광주광역시
  • 0 일 남았습니다.
  • 모집인원 10

[광주 북구] 자연고구마순감자탕

35000원 식사권

  • 18 10
image
뚜뚜루룹님의 리뷰
[광주/수완지구] 광주얼굴비대칭 관리 추천! 에스테이아수완 1호점
내가 에스테티아를 선택한 이유는 춤추는 윤곽관리로 유명한 광주 피부관리샵이라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기 때문!....
image
lilili님의 리뷰
상암동맛집 '모야(MOYA)':우동과 튀김이 맛있는 상암동 우동전문점 개성과 정성, 맛의 콜라보
넘 맛있게 먹어서 일단 상암동맛집으로 추천 먼저 박고 시작합니다….
image
eva님의 리뷰
미금역 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분당아울렛점 프리미엄크리닉
보통 수분미스트는 1회정도만 했었는데, 미금 이가자헤어비스 미용실은 과정안에 2번이나 들어가네요.
image
윙블리님의 리뷰
소사벌 곱창 곱창상회에서 지글지글 곱창데이트!!
모듬 곱창이 나왔어요. 엄청 푸짐하죠~ 꽉꽉 차있는 곱창들이 엄청 먹음직..!
image
강스어방님의 리뷰
두정동 먹자골목 맛집 │ 꼬치와 짬뽕탕도 일품인 오니닭발
작은 화로를 제공해 천천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한 디테일이 참좋네요. 일본식 미니화로를 보고있자니 소고기 몇점 구워먹으면 좋겠다는
image
코코맘님의 리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 밀양순대돼지국밥 든든한 한끼!
겨울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수육과 뜨거운 돼지국밥국물에 밥 한그릇 말아서 뚝딱 먹을 수 있는 곳 이기도 하고 낮 시감인에도 중간 중간 소주 한잔씩…
image
뽀티브님의 리뷰
삽교천 횟집 맛있어서 과식하는 한판수산횟집
숙성회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찬들~ 굴, 조개, 해삼, 김치, 파김치 등을 주는데 다 맛있다. 특히 김치와 파김치.. 완전 내 스타일! 국물과 라면이 생각나게 하는 신맛이다. 탕수육같이 생긴 저 아이는 장어 튀김이다. 겉은 탕수육 튀김옷과 소스라 달콤한데, 안은 장어가 부드럽게 씹히면서 입안에 부드럽게 퍼진다. 이건 단품으로 나와도 인기를 끌 것 같은 메뉴
image
푸푸르르르푸푸링님의 리뷰
방산시장 'THE조은향기'에서 캔들 재료 구매해서 셀프 원데이클래스 캔들만들기 후기
캔들 재료만 사러 간 거였는데 향도 너무 많고, 신기한 재료도 많아서 다음엔 디퓨저도 만들고 왁스타블렛도 만들고 전에 배워본 적 있던 나만의 향수 만들기도 셀프로 해보고싶고 똥손이면서 이런건 또 굉장히 좋아하는 편 ,,ㅎㅎ
image
승록맘님의 리뷰
수성구 압출잘하는곳, 만촌동여드름관리, 이수진더맑은피부, 물톡스후기!
전체적인 피부 톤이 한 톤 밝어졌고, 각질이 부각됐던 코 부분에서 물광이 흐른답니당.♥♥♥♥ 이래서 다들 물톡스- 이야기 하나 봐요. 굿굿굿
image
칼랑코에님의 리뷰
[첨단미용실,광주미용실,광주볼드펌] 광주 광산구 쌍암동 - THE SERA 더세라 뷰티 하우스
머리가 이쁘게 나와서 신나는 바람에 ㅎㅎㅎㅎ 한장만 더 하다가 요게 몇개야 윤기 장난없는데 만져보면 더해요 손가락 사이로 사르르 빠져나가는 느낌 너무 좋아~